파울로 코엘료 작가의 책이 읽고 싶어서 읽게 된 책.

학교 도서관 책 상태가 메롱이라서 초롱이한테 빌렸다 ..ㅎㅎ

반납기간이 안정해져 있어서 그런지 너무 오래 끌었지만..

(책도 약간 어려웠다구 ㅜㅜ..)

이 책은 산티아고라는 양치기가 보물을 찾아가는 여정에서 겪는 여러 가지 사건들, 그리고 집시 여인, 늙은 왕, 연금술사 등 그가 만나는 사람들과의 이야기이다.

나에게 보물은 무엇일까......!! 지금 나는 그 보물을 찾기위해 무엇을 하고 있징 ㅎㅎㅎㅎㅎㅎ.....?


우주의 언어

자아의 신화

표지

초심자의 행운

"자아의 신화를 이루어내는 것이야말로 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부과된 유일한 의무지. 자네가 무언가를 간절히 원할 때 온 우주는 자네의 소망이 실현되도록 도와준다네."

+ Recent posts